영양제, 비타민 직구할 때,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주의 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해외직구정보

영양제, 비타민 직구할 때,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주의 사항

페이지 정보

본문

작년에 가장 많이 직구한 상품은 영양제, 비타민과 같은 건강식품이었다고 하죠.

영양제와 비타민과 같은 건강식품은 성분에 따라 개수에 따라서 통관이 어려울 수도 있기 때문에 주문할 때 주의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영양제, 비타민 직구할 때, 주의해야 할 점, 기억하고 있어야 할 점 오늘 알아볼게요.


377e6dd0606e759ed0bc5a45d11589db_1588043677_6802.jpg


1) 최대 6병까지만 반입 가능

종류, 품목과 무관하게 최대 6병까지만 반입이 가능합니다. 동일 품목 역시 6개까지 반입이 가능합니다. 그 이상은 반입 불가.

같은 비타민이라도 한 번 주문할 때, 6병까지만 통관 가능하니까 6병 이상 직구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 비타민과 영양제는 일반통관

비타민, 영양제 같은 건강기능식품은 일반통관으로 진행됩니다. 일반통관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세관에 신고된 물품 및 통관서류를 직접 확인하여 심사를 거쳐서 들어오게 되고, 구매 금액이 150달러를 넘으면 관부가세가 발생합니다.


목록통관, 일반통관 차이 확인하기


3) 수입 금지 품목이나 수입 금지 성분이 포함된 제품의 경우 통관 불가

직구하는 건강기능식품이 수입 금지 품목이나 수입 금지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알고 싶다면, 식품의약안전청에 문의해보세요.


영양제, 비타민 직구 사이트의 직구 방법은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아래 빈칸에 이메일주소를 등록하면, 할인코드와 해외직구 쇼핑정보를 보내드립니다.

사이트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제안/사업제휴 고객센터(회원용) 모바일버전
해외직구 배송대행 예스쉽
Copyright © 2024 YESSHIP.COM    All right reserved. Trusted Site Se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