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supreme) 참고 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슈프림(supreme) 참고 사항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슈프림 직구 관련 안내드립니다.

슈프림 17ss 사은품으로 POLY BAG에 성냥을 동봉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

 

성냥류는 1급 화기성 제품으로 크기나 수량에 상관없이 절대 신고 없이 항공 선적되면 안되는 품목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HS CODE 36류 화약류로 구분되어 세관장 확인대상 품목으로, 통관시 문제발생이 될 수 있으며, 카툰분할 및 폐기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성냥 제품은 일반수입신고건이기 때문에 통관 과정에서 검사지정, 취하 등으로 인해서 수입신고 진행되며 이경우 $150 초과건은 관부가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판매자가 성냥을 동봉하여 발송한 것으로 추정되는 경우, 배대지 입고 안내를 받은 후 고객센터를 통해 동봉된 성냥 제거 요청하여야 합니다.

* 배송물품에 대하여 요청사항이 있는 경우 반드시 작업 진행 후 운임을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문의 중 운임을 결제하면 요청사항에 대한 반영없이 출고되어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작업 진행 확인 후 운임 결제 부탁드립니다.)

 

슈프림에서 17ss 시즌 내내 사은품으로 성냥을 주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슈프림 직구시 반드시 성냥 동봉 여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슈프림에서 판매 중인 'Incense Matches (Pack of 3)' 성냥 3팩 묶음 제품은 위 내용처럼 항공 선적 및 통관이 불가능한 상품이니 구매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트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제안/사업제휴 고객센터(회원용) 모바일버전
해외직구 배송대행 예스쉽
Copyright © 2024 YESSHIP.COM    All right reserved. Trusted Site Se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