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피무게 면제 할인 안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배송대행안내

부피무게 면제 할인 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국제운송에서는 중량무게 뿐만 아니라 부피무게도 중요합니다. 국제적으로 화물의 운임을 결정할 때는 중량무게와 부피무게 중 높은 쪽으로 운임이 결정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행캐리어, 곰인형, 주방놀이기구세트, 골프채 등 실제 무게보다 부피가 큰 상품을 해외직구로 구입할 때는 반드시 부피무게를 고려해야 합니다.


시계, 태블릿, 의류 등 부피가 크지 않은 제품들은 부피무게를 고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부피무게가 많이 나오는 상품들인 경우 예스쉽에서는 부피무게 면제 또는 일부 할인제도를 운영합니다.


부피무게 면제 또는 할인 안내


ff6bee7d8870a272986f631dcfb75096_1551652437_33.gif
 

1. 캘리포니아 배대지 부피무게 할인안내


예스쉽 캘리포니아에서는 도착하는 화물의 부피무게가 20파운드이하라면, 부피무게 걱정할 필요 없이 중량무게로만 운임이 결정(부피무게 완전면제) 됩니다.

그러나, 부피무게와 중량무게가 2배이상 또는 20파운드 이상 차이가 있을 경우, 부피무게가 적용되는데 이 경우에도 부피무게 대로 청구하는 대신 부피무게 와 중량무게 차이의 50%를 할인하여 운임을 청구 합니다. (단, TV 또는 팔레트단위로 도착하는 경우는 100%부피무게적용)

예를들어, 예스쉽에 도착한 박스의 중량무게가 12 파운드, 부피무게가 25 파운드라고 할 때 부피무게 50%를 할인한다는 것은 19 파운드 운임이 청구된다는 뜻 입니다. (아래 3번의 계산 방식 참고)

국제운송에서 무게결정 원칙 참조



2. 오레곤 배대지 부피무게 할인안내


예스쉽 오레곤에서는 도착하는 화물의 부피무게가 중량무게보다 클 때 그 차이가 5파운드이하라면, 부피무게 걱정할 필요 없이 중량무게로만 운임이 결정(부피무게 면제) 됩니다.

부피무게가 중량무게보다 크면서 그 차이가 5파운드를 초과할 경우에는 부피무게의 80%를 운임으로 청구 합니다. 예를들어 부피무게가 30파운드일 경우, 청구하는 운임(청구무게)는 24파운드라는 뜻 입니다. 그러나 한 변의 길이기 50인치를 초과할 경우 부피무게 100% 적용 됩니다.


TV는 부피무게대로 운임청구(부피무게 100% 청구) 되니 유의 하셔야 합니다. 또한 사업자통관하는 경우 부피무게 할인되지 않고 부피무게 100% 적용 됩니다.
 


3. 뉴저지 배대지 부피무게 할인안내


예스쉽 뉴저지에서도 도착하는 화물의 부피무게가 15파운드이하라면, 부피무게 걱정할 필요 없이 중량무게로만 운임이
결정(부피무게 완전면제) 됩니다.

부피무게가 15파운드를 초과할 경우에는 부피무게의 30%를 할인하여 부피무게의 70%를 운임으로 청구 합니다. 예를들어 부피무게가 30파운드일 경우, 청구하는 운임(청구무게)는 21파운드라는 뜻 입니다. 그러나 한 변의 길이기 50인치를 초과할 경우 부피무게 100% 적용 됩니다.


TV는 부피무게대로 운임청구(부피무게 100% 청구) 되니 유의 하셔야 합니다.



4. 독일 배대지 부피무게 할인안내

국제운송에서는 부피무게와 중량무게 중 높은 쪽으로 운임이 결정 되는 게 원칙이지만, 독일 예스쉽에서는 고객들의 운임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부피무게와 중량무게 차이의 50%를 할인해서 청구 합니다.

그러나 TV, 여행용가방, 카시트, 자동차 범퍼 등 부피가 지나치게 큰 상품(부피와 중량차이가 3배 이상 또는 15킬로 이상)은 부피무게 대로 운임이 청구된다는 것을 반드시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부피무게 할인의 예를들면,
예스쉽에 도착한 박스의 중량무게가 2 킬로그램, 부피무게가 8 킬로그램이라고 할 때 부피무게 50%를 할인한다는 것은 5킬로그램의 운임이 청구된다는 뜻 입니다.

계산방식은 (부피 - 중량) x 0.5 + 중량 = 할인하여 청구되는 무게.
다시 설명하면, 중량 2킬로를 기본으로 하고, 부피와 중량의 차이인 6킬로그램의 절반(50%)을 할인해 드리니 3킬로그램이 계산되고, 기본무게(중량무게) 2킬로그램과 더해지니 5 킬로그램이 나온 것 입니다.






사이트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제안/사업제휴 고객센터(회원용) 모바일버전
해외직구 배송대행 예스쉽
Copyright © 2024 YESSHIP.COM    All right reserved. Trusted Site Se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