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킹번호 없는 노데이터 건 처리 안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트레킹번호 없는 노데이터 건 처리 안내

본문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 먼데이를 비롯한 연말 성수기여서 노데이터(NO DATA)화물이 부쩍 늘어나고 있기에 
다시 안내해 드립니다 .

 

노데이터(NO DATA)화물이라는 것은 창고에 도착한 화물이 배송신청한 것과 일치하는 지 알 수 없는 화물을 부릅니다.

 

이렇게 노데이터(NO DATA)화물로 처리되는 이유는  

 

1. 배송신청서가 작성되어 있지 않은데 각 지역 배대지로 도착한 화물.

 

2. 배송신청서가 작성되어 있지만 트레킹번호(미국 운송장번호)가 배송신청서에 없는 경우에는 배송신청하지 않은 것과 마찬가지로 노데이터(NO DATA)처리.  

 

도착한 상품의 박스에는 트레킹번호와 사서함번호, 이름 이외에는 다른 정보가 없으니 배송신청한 것과 일치하는 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어 노데이터(NO DATA) 처리 됩니다.  

 

노데이터(NO DATA)화물의 배송신청 방법 (자세히 보기)

1. 노데이터 건들은 주인을 찾지 못하니 개별통보가 불가능 하여 따로 보관하게 됩니다.  

 

2. 노데이터 코너에서 배송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야 다시 입고작업을 하게 됩니다.

이와 같이 추가로 입고작업을 하니 노데이터 수수료 1달러씩이 발생 합니다.  

 

노데이터건으로 처리되면 전체적인 배송기간이 길어지게 되니 예스쉽 배대지로 화물이 도착하기 전에 꼭 미리 배송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길 간곡히 요청 합니다.  

 

 

993e1a9d7d9380c1dece5ec741dd309d_1480388668_05.png
 

 

정상적으로 미리 배송신청하는 것은 배송신청서 작성방법(클릭)을 참고 하세요..  

 

 




Copyright © 2024 YesSHIP.com     All right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